본문 바로가기

까순이가 하는 솔직 맛집 후기

서산 터미널점 본죽비빔밥 솔직후기! 1차의 거짓도 없다!

얼마전부터 먹고싶었던 호박죽.
서산 터미널점 베스킨라벤스 바로 앞에 위치한 본죽&비빔밥 에 룰루랄라 하며
3일만에 그렇게나 먹고싶었던 죽을 먹으러 갔다:-D 흐흐흐흫

싕낭당!  들어가는데 꽤나 크고 깨끗한
인테리어 에 괜스레  만족..👍💕

보기 정~~ 말 쉽게 되있어요!
함께 즐길만한 건강.한.상. 임ㅋㅋㅋ♡

위를 올려보아도 넘나 깔끔한 저 자태!

옆면을 보아도 나 깔끔해요. 라고 말하는듯한 내가 좋아하는 흰색 벽이 ...♡

머먹지 ~~
행복한 고민을 하며 같이 메뉴선택을 한다음,

밖을 보며 여유롭게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다.
월요일 이라 그런지 사람이 원래는 많이 있었는데 한테이블 밖에 없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장을 많이 해가는거 같았다.

먼저 나온건 이메뉴 "불낙뚝배기"

저엉말 뜨거웠다😣, 맛있는 냄새가 위로
올라와서 메뉴 바꿔먹자 할뻔. ㅎㅎㅎ!

몇분 뒤 제가시킨 "단호박죽" 이 나왔어용!

역시 죽은 반찬들이 ....♥ 사랑이죵♡♡
넘나 맛있는 반찬들ㅜㅜㅜㅠ♡

저 엄청 깨끗이 다먹었다고요? 아, 허전했어요. 반찬 을 리필하고 싶었는데
카운터가 주방도 같이 보는지 원, 아님 안에서 쉬는건지 계산하기 전이나 음식 갖다 줄때 빼곤 안나오드라고요. 그리고 리필 하려는 타이밍도 못찾은 것도 있지만
물어 보기 애매한.. 그런느낌(민망

맛평 : 호박죽이라 하면은 본래 초기부터 있던거라 친근한 감도 있고 떡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도 있어요. 저는 호박죽을 굉장히 좋아하고 반찬도 맛있어서 기냥저냥~ 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우.달아 ~~~~
※사전에 얘기시 싱겁게 가능하데요^^*
먹다포장X 반은 포장반은 먹는다는건O

국물까지 다~ 먹으려 했지만 먹지 못하였어요ㅜㅜ!!

맛평 : 고추 때문인지 매우면서도 짭쪼름 해가지고 밥이랑 먹기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위에 건더기를 다 먹고 국물을 먹으려니 밥없이는 도저히 먹지 못해요ㅜㅜ
국물만 먹으면 어어어엄청짜답니다.

몸이 나빠지는거 같은 이기분.. 여러분
싱겁게 먹는게 더 몸ㅇㅔ 좋아용^_^

앗참, 밥 더시키고 싶었는데 안보이셔서 포기

   ♥서산 터미널점 본죽 영업시간안내♥
인터넷에 치면 쉽게 나와요^^~ 길이든,
전화번호이든,요일이든,메뉴든이욥!

반찬 사실수도 있으니 모두 맛있게드세용~♡

_솔직후기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