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예능프로그램/금요일마다 필수!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1위 가수' 이상우는 지금 보컬 강승윤, 펜타곤 후이&진호, 케이시&자이언트핑크, 존박, 우주소녀 연정와 경연을 펼친다.

‘지금 1위는’


1991년 ‘1위 가수’ 이상우 때문에 1위를 하지 못한 가수들이

요즘 대세 지금 보컬들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재탄생되어 2019년 다시 한번 1위에 도전한다.

최다 출연자 펜타곤 후이&진호의 ‘휴식 같은 친구’는 둘의 진한 우정을 빗대어 표현, 원곡을 뛰어넘는 가창력을 뽐낸다. 또한 떠오르는특히, 카리스마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감동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여 현진영이 펑펑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 경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음원강자 케이시와 대체 불가 래퍼 자이언트 핑크는 ‘슬픈 마네킹’을 위해 몸치이지만 특별히 ‘토끼춤’ 댄스레슨을 받았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신 없이 휘몰아치는 무대를 지켜 본 ‘1위 가수’ 이상우는 “지금 끝내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며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지만, 그는 비밀리에 준비한 특급 게스트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지금 1위는?'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가수 현진영이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케이시와 자이언트핑크의 무대를 보고 눈물을 보였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1위 가수 이상우에 대적하기 위해 케이시와 자이언트 핑크가 열띤 무대를 공개하여 방송에서 '오늘의 1위 가수'는 91년도의 레전드 가수 이상우였다.

둘째 주자의 도전곡은 현진영의 '슬픈 마네킹'이었다.

현진영은 "요즘 이 노래를 부르면 자꾸 옛날 생각이 나요"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어 "왜 내가 그렇게 철없이 행동했을까 하고요. 노래에 '유리방 안이 답답해'라는 가사가 있는데 그때의 주변 환경 같았다는 생각이 드니까 짠하고요"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