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방송인 에이미 고백/프로포폴이란??/약투약??왜 이제서야...

-프로포폴이란??

 

 

1977년 영국 임피리얼케미컬인더스트리스가 개발한 정맥주사용 마취유도제.

작용 시간이 짧은 페놀계 화합물의 한 종류로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된다.

전신마취 수술을 위한 마취제를 투여하기 전에 사용되며, 내시경 등 간단한 시술을 받는 환자의 진정에 사용된다. 주사액이 우유처럼 흰색이어서 ‘우유주사’라는 은어로도 불린다. 오용의 사례가 늘어나 사회문제가 되었다.

 

-에이미가 과거 남자 연예인과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다고 폭로

 

미국 국적의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실이 적발돼 법원에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2014년 9월 졸피뎀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벌금형을 받았다.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남자 연예인과 프로포폴을 함께 투약했다 고백하여, 에이미의 갑작스런 폭로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다.

에이미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남자 연예인 A와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다고 밝혔다.

“저는 (프로포폴) 조사 과정에서 ‘누구와 프로포폴을 했냐’고 물어봤을 때, ‘저만 처벌받겠다’고 했다.

허나, 지인이 ‘A가 에이미가 혹시라도 자길 경찰에 불어버릴 수 있으니 성폭행을 해 사진, 동영상을 찍어놓자고 하더라’는 얘길 들었다”충격적인 이야기를 고백했다.

아울러 “군대에 있던 그 친구는 새벽마다 전화를 해서 ‘나를 도와달라, 미안하다, 그런 게 아니다’ 변명만 늘어놓았다”며 “연예인 생활이 끝날 수 있다면서 죽어버릴 거라고, 안고 가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성폭행 사진, 동영상을 찍자는 얘길 했다는 것에 대해 본인은 부인했지만, 녹취록이 있었다”며 “전역 후 저에게 연락이 올 줄 알았는데, 연락도 없어서 제가 먼저 전화를 했더니 ‘네가 언제 날 도와줬냐’는 식으로 말을 했다”고 말했다.

에이미는 “모든 프로포폴은 A와 함께했다. 졸피뎀도 마찬가지.

A는 참 환하게 TV에서 웃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미는 12월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강제 추방됐다.

2017년 10월 한국에 거주 중인 남동생의 결혼식 참석을 위해 주LA 대한민국 총영사관에 입국 허가 신청을 냈고,

체류 승인을 받아 일시 입국한 바 있다.

현재 에이미는 미국에 체류 중

 

 

-충격적인 소식

누리꾼들은 “얼마나 답답했을까” “억울했겠다” “에이미는 의리지켰는데” 라며 에이미의 고백에 공감하면서 힘을 실어주는 가 하면, “황하나랑 비슷하다” “왜 뜬금없이 이제서야” “난데없네” 

 

*연예계에 불거진 마약 파문과 비슷한 사례라고 지적했다.


 

 

 


에이미는 오늘 자신의 SNS에 모든 프로포폴은 A 씨와 함께였고, 졸피뎀도 마찬가지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A 씨가 프로포폴 폭로를 막기 위해 자신을 성폭행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찍자고 다른 사람에게 제안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자 현재 에이미는 SNS에 올린 글을 삭제했습니다.

미국 국적인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 투약 사실이 적발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지난 2014년 졸피뎀 투약으로 벌금형을 받아 강제 출국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