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휘성 울며 녹취록을 공개하였다./공연들이 취소되는중.../용서해달라는 에이미 "용서해줘"

가수 휘성이 방송인 에이미와의 전화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여 3일만에 상황은 급반전됐다.

휘성은 "왜 도대체 희생양이 되어야 하냐"며 눈물로 자신의 결백을 밝혔다.

 

 

에이미는 휘성의 계속 된 반박 입장문에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라며 SNS에 추가로 글을 게재하며 자신의 주장에 힘을 더했으나 에이미는 해당 글과 함께 폭로 글을 모두 삭제해 그 이유에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에이미는 감당할수 있겠냐. 에서  "용서해달라"고 사과한 이 사건은, 무엇인가 ... .


휘성은 19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심경글과 함께 에이미와 통화 내용을 담은 녹취록 유튜브 주소를 게재하였다.

 

휘성은 자신을 둘러싼 의혹 해소 및 사실 관계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객관적 인지를 위해 녹취록을 공개하는 것이 불가피하다는 판단에 에이미와의 합의하에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휘성말이 다 맞다면 에이미는 진짜 천벌 받아야한다는 네티즌들의 말이 많습니다.

-에이미가 한말은??

오열하는 휘성에게 "내가 쓰레기다. 나 용서해달라"면서 "내가 다시 돌려놓을게. 네가 대단해보였다. 솔직히 너한테 자격지심 같은 것도 있었다"면서 사과를 반복했다.

 

-휘성 현재 심정은 ...?

에이미씨는 언론 매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사과하겠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혔다. 이미 거의 모든 것을 잃었다고 느껴진다. 이후 에이미씨의 사과는 당사자의 자유라는 생각이다. 다만 사과를 한다면, 진심이 담긴 내용이기를 바랄 뿐"

 


-소속사는...

"휘성은 성폭행 모의를 한 사실이 없다. 에이미가 일방적으로 주장하고 있는 녹취록이 만약 존재한다면,

루 빨리 공개해주시기를 강력히 촉구하는 바"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SNS 글 하나로 인하여,

한 사람과 그의 가정이 무참히 짓밟혀도 되는지 묻고 싶다"고 밝혔다.

 


 


이 논란은 지난 16일 에이미가 과거 A씨와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

A씨가 이를 덮기 위해 자신의 성폭행을 모의했다고 주장하며 논란이 시작됐다.



A씨가 휘성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고, 논란이 커지자 휘성 측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다"며 부인했다.

이 해명에도 휘성 측은 논란을 의식했던 탓인지 오는 5월 예정되어 있던 케이윌과의 공연을 취소되기 까지 하였다.

취소를 한게 아닌, 취소가 된것이라니. . . 정말 이게 무슨일인가요 ㅠㅠ 너무 안타깝네요.

 

휘성 녹취록이 지난 밤, 많은 팬들의 가슴을 울렸다.

휘성 녹취록은 팬이 아닌 이들마저도 짠한 마음이 들게 했다.

잠시나마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던 이들은 이후 휘성 녹취록이 나오고 나서야 온전히 안심하게 됐다.

중들은 그의 행보에 여러 방식의 응원을 보태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