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트와이스FANCY신곡맞이 올 블랙 의상을 한이유는,,,?/콘서트는 어디서?

전에 입은 파스텔 톤 색상이 아닌, 트와이스 전체가 올블랙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도발적인 'FANCY' 무대를 선사했다.

트와이스는 이전과는 달라진 파격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해진 칼군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FANCY'은 어떤 ..??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으로 신선한 사운드, 파워풀한 군무, 멤버들의 물오른 매력이 합쳐져 트와이스만의 새로운 콘셉트.

[뉴스1코리아 에 쓰인 사진]

 
걸그룹 트와이스가 2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새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다현, 미나, 정연, 사나, 쯔위, 나연, 모모, 채영, 지효. 2019.4.2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 분위기를 새롭게 바꾼 이유는?

채영은 " 트와이스도 이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 2019년 첫 앨범으로 'FANCY'로 선택하는 건 새로운 전환점, 반환점이 된 것 같다. 사실 처음 신곡을 듣고 반응이 다르기도 했다. 조금 어색하게 들은 멤버도 있었는데 오히려 저희 목소리로 녹음하고 나서는 'FANCY'에 대한 반응이 다 좋았다. "


처음 혼자 작사에 도전했다는 모모,

"뭔가를 따라 하는 것보다 스스로 느낀 걸 표현하고 싶어서 트와이스의 단단한 느낌을 표현하려고 가사를 썼다"고 했다.

데뷔곡부터 11연속 히트를 노리는 트와이스는 이날 "찾아 보니, 걸그룹으로서 최근 음원 사이트에서 1위한 게 'YES or YES'라고 하더라. 이번에도 한번 음원 사이트 1위를 하고 싶다. 단 한 시간만이라도 하고 싶다. 거기 더 욕심을 낸다면 팬분들과 대중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이달 22만 명을 동원한 돔투어를 끝낸 트와이스는 컴백과 동시에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콘서트는 어디어디서..??

오는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로스앤젤레스, 멕시코시티, 뉴어크, 시카고, 쿠알라룸푸르까지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도발적 변신으로 돌아온 트와이스는 한층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

*트와이스의 신보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