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인기가 실감되냐는 질문에 엔플라잉의 대답은??/한밤에 나와 좋아하는 엔플라잉&잔나비

엔플라잉이 아련미 넘치는 뮤비티저 공개, 이들의 컴백을 기대케하고 있다.

최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플라잉 신곡 ‘봄이 부시게 (Spring Memories)’

뮤비티저 추가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8일 공개된 영상 속 주인공인 진예주와 함께 봄날을 즐기는 엔플라잉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있다.

*티저 속 남주인공 곽동연과는 사뭇 다르게 이승협·차훈·김재현·유회승 등 4멤버가 발산하는 아련한 매력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한 감성으로 이끈다.


 

엔플라잉의 신곡 ‘봄이 부시게

 


 

이번 신곡은,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따뜻한 봄에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달콤씁쓸한 연애 이야기

시적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FLY HIGH PROJECT #3 ‘봄이 부시게’’를 공개하고, 27일 오후 8시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연간 프로젝트 단독 공연 ‘N.Flying FLY HIGH PROJECT NOTE 3. 봄이 부시게’를 개최한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그룹 엔플라잉과 잔나비의 '차트 역주행' 인터뷰가 공개됐다.

 '음원차트에 불어온 늦바람'이 다뤄졌다. 

지난해 12월 발표된 발라드 곡들이 순위에 오르는가 하면, 3

년 전 묻힌 곡이 역주행하는 등 음원차트 역주행 곡에 대한 이야기였다.



그중 '한밤'이 꼽은 최강자는 엔플라잉의 '옥탑방'이었다.

 

-인기를 실감하시나요?

엔플라잉의 유회승은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현실이 믿겨지지가 않는다"면서 얼떨떨함을 표했고,

이승협은 "확실한 건 우리가 지금 '한밤'에 나오고 있다는 거다"라고 인터뷰했다.

오뚜기 맛있는 밥,...


엔플라잉은 역주행 계기로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 곡 한 번 들어봐'라는 글이 올라왔다"면서 당시 팬이 올린 글로 차트 역주행을 실현했다고 밝혔다. 또 엔플라잉은 역주행 소감에 "멤버들이랑 부둥켜안고 울었다. 사람들이 내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주는 구나, 너무 행복했다"고 인터뷰했다.



-이어 대세밴드 잔나비와의 인터뷰는?

잔나비의 멤버들은 어떨 때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거리와 가게에서 노래가 들리는 것을 꼽았다.

최정훈은 "썩어 문드러져 가면서 작업했던 곡들이 이제야 빛을 보는 게 소름끼치는 일인 것 같다"고 인터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