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홍진영이 박구윤보다 선배??/홍진영&홍선영나이/언니 결혼 언제해??

'불후의명곡' 홍진영이 박구윤 군기잡기에 나섰다. 5월 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명곡'은 가정의달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설운도, 조항조, 유지나, 홍진영, 박현빈, 박구윤이 출연했다.

-박구윤과 홍진영은 서열정리에 나서서 서로 한 말은?

박구윤 : "나이는 내가 오빠다. 데뷔는 잘 모르겠다. 나는 2007년 10월 데뷔다"
홍진영 : "2007년 여름에 데뷔했다"

박구윤 : 곧장 허리를 숙이며 "선배님, 오늘 1등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 홍자매가 서로에게 결혼을 떠밀었다.


-홍진영&홍성경 나이

홍진영 출생 1985년 8월 9일 올해로 만 34세다.

홍선영은 5살이 더 많은 1980년생이다.



5월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는 배우 최민수 아내 강주은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이날 홍선영, 홍진영 자매는 양재천으로 봄맞이 벚꽃 나들이에 나섰다. ‘벚꽃엔딩’을 부르던 중, 갑자기 홍진영은 “형부랑 셋이 걷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웨딩 촬영중인 커플을 보면서도 “빨리 시집가라”고 말했다.

홍선영 : 너도 어린 나이 아니다. 너 먼저 결혼해라

홍진영 : 언니가 안 가니까 내가 안 가고 있는 거다. 그건 상도덕이 아니다

계속해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먼저 시집 가라고 떠밀며 실랑이를 벌여 스튜디오에 있던 어머니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홍자매 중 누가 먼저 결혼에 골인할까?

[ 홍선영 프로필 ]

홍진영언니 홍선영은 첫 벚꽃 나들이에 꽃길을 걸으며 화음 섞인 노래를 불렀다.

그 정도로 친한 사이!!

5월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봄을 맞아 꽃놀이 나온 홍자매 모습이 공개됐다.

홍선영 홍진영 자매는 꽃길을 걸으면서 "남자친구 있을 때 꽃구경 간 적이 없다"며 공감했다.

 

홍선영은 이어 “너도 어린 나이가 아니야. 나 신경 쓰지 말고 얼른 가”라고 했지만, 홍진영은 이번엔 “어떻게 신경 안 써? 상도덕이 아니야”라고 맞받아쳤다. 이에 홍선영은 "그런게 어딨냐? 좋은 사람 있으면 가면 되지"라고 강조했다.

이같이 홍선영 홍진영 자매는 계속 누가 먼저 결혼하는지를 놓고 투닥거리다가 홍진영은 "언니 가기 전에 안 간다고"

라고 발끈했고, 홍선영은 "평생 못 가겠어"라며 씁쓸해했다.

결국 홍진영은 "내년에도 둘이 걸을 것 같다"고 예언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