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서산 중화요리!면이 쫄깃해용♡

오늘 중화요리점을 다녀왔어요 !! 포스팅 한번 해보겠습니당 ~~~~♡

일단 겉에는 이렇네용. 위치를 잘 모르고 간곳인지라ㅠㅠ 옆에 세창아파트가 보이네요!! 인지쪽 같아요ㅎㅎ
*배달가능

안에 들어가기에 앞서,
보이는 가격표.  (확대를 해보겠습니다)

다른데와 비슷했어요 ㅎㅎ!!
띠용~~ 밑에 봉사료포함 무엇~~?

아늑아늑~~ 넓죠? 좌식뿐이랍니당 !!

뭔가 할머네집온듯한 ,친근한 고기집온듯한 이느낌ㅋㅋ 저흰 티비앞에 앉아서 먹었어요. 6명이서 왔거든요~ ><!!

탕수육(소) - ₩15000

(소<중<대)가 있지만 되도록 '소or대' 를 추천드려요 ~~ 왠지모르게 소와 중과는 별 차이가 없었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리..흐흠~

요~~롷게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ㅎㅎ ♡

쟁반짜장3인분 - 적당한 양이옵니다*^-^*

면보세요!! 쫄-깃한거 보이시나요 ?? 크으~~~~~~ 이거이거이거 호감입니당!

고모님은 혼자 짬뽕드셨는데 드시면서 계속 ''어우~얼큰하다야~~~~''하시길래 저도 조금 슬쩍해봤더니 맛있네용~? 조미료맛이 너무 강하지않은게 전 참 좋은거같아용ㅠㅠ!

요거먹었다~ 저거먹었다~~

커피도 드시고싶은걸로 고르셔서 타먹으심 뎌요~~~~^^
고모 : 뭐해? 사진찍어?

같이찍자 :)

맛있게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