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장난하러 나온 곳 아니라고 일침,,,/일침프로듀스X101 순위 대반전/외모로 TOP3

프로듀스X101'가 예측 불가한 순위 싸움을 보이고 있다.

지난 주 1등이었던 젤리피쉬 김민규는 3위로, 3등이었던 위엔터 김요한이 1위로 순위가 뒤바뀌는 대반전을 이뤘다.

난 5월 10일 방송된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X101'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두 번째로 연습생 투표 현황이 공개됐다. 


[ 첫 번째 투표 현황과는 또 다른 결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


-1위와 3위의 전세 역전!!

첫 번째 순위에서 1등을 차지한 김민규는 이날 두 계단 하락해 3위를 나타남,

3등이었던 김요한이 1등으로 치고 올라왔다. 2등은 브랜뉴뮤직 이은상이 차지. ( 14등->12계단이나 상향된 결과 )

MBK 남도현은 37등에서 4등

뮤직웍스 송유빈은 17등에서 5등

DSP미디어 손동표는 첫 번째와 같이 6등을 유지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은 5등에서 7등으로 하향.

 

싸이더스HQ 박선호는 36등에서 8등으로 올르고,

스타쉽 구정모는 2등에서 9등으로 하향.

스타쉽 송형준은 9등->10등으로 순위 조정.


 

'프로듀스X101'은 매회 다양한 연습생들이 조명되면서 시청자들의 1 PICK도 달라지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1회에서는 김요한, 이은상, 김민규가 우선 돋보이는 외모로 TOP3를 차지했다.

*실력파 남도현, 송유빈의 선전도 투표 반영에 힘을 줬다.



2회에서는 시청자들의 '외모 픽' 1등을 차지했던 김민규(8개월 차 연습생)으로 부족한 댄스실력을 보여 X반에 들어가게 됐다.

송형준은 X반 댄스 리더를 맡은 가운데 수많은 연습생을 이끌어나가는 고충으로 눈물을 보였다.


연습생들의 캐릭터와 실력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앞으로 '프로듀스X101'의 순위 변동에도 관심이 쏠린다.



송형준 연습생은 등급 평가 당시 부족한 가창력에 더해 자신감까지 결여된 모습을 보여주며,

댄스 트레이너 권재승으로부터 타박을 받았다.



권재승은 당시 송형준에게 "여기 그렇게 어리바리하게 장난하러 나온 곳이 아니다"라는 일침을 들었고

해당 장면을 다른 연습생들과 지켜보던 송형준은 끝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 : 진짜 긴장 많이 되지? 레벨 테스트. 원래는 다들 훨씬 잘하지 (송형준을 위로)

송형준은 해당 방송분에 끝내 울먹거리기 시작했고

이동욱 : 형준이 우는 거 아니야? (웃픔)

*소속사 등급 평가에서 보여준 부족한 실력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