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고졸후 공장일->뮤지션의 길/이름이 바뀐 이유는?/카더가든&강민경 나이/이름 뜻,,

강민경 : 카더가든이 정재형 친구인 줄 알았다.

카더가든 : 나이는 동갑이지만 가요계 선배라 깍듯이 모시고 있다.

 

- 오해, 발생 시점은 어떻게?

5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새로운 참견인으로 강민경과 카더가든이 출연하였는데,
강민경은 카더가든과의 우정때문에 출연하게 되었고 강민경은 가수 정재형의 소개로 알게 됐다고 말했다.(웃음)


'전지적참견시점'


- '전지적 참견 시점'은 어떤 프로그램인가?(방송 시간)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을 담고 있는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11시 5분에 방송된다. 


[ 카더가든과 다비치 강민경이 유쾌한 술자리를 가졌다. ]


자신에게 식물 선물을 건넨 다비치 강민경에게 “버리는 거야?”라며 장난을 치는 카더가든의 모습이 그려져,

카더가든과 다비치 강민경은 현실남매 분위기를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카더가든 과 강민경이 나온 화는?

5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3회

 

-카더가든&강민경 나이

카더가든과 다비치 강민경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다. (동갑)

 

- 카더가든 (Car, the garden) 뜻

본명 : 차정원 , 메이슨 더 소울
1990년 10월 23일 (28세)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대한민국가수
, 발라드, 드라마
2013년 9월 24일 ~ 현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메이슨 더 소울에서 카더가든으로 이름이 바뀐 이유는?

과거 '메이슨 더 소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 이름의 '소울'이라는 단어에 부담을 느껴고, 어느 날 절친한 동생 오혁이 차정원의 이름을 영단어로 풀어 '차'(Car), '정원'(the garden), 'Car, the garden'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카더가든은 강민경과 홍대서 저녁 약속-

강민경 : (올블랙룩을 입은 카더가든을 바라보며) "좀 창피했다. 너무 까맣다”

출연진 : (끄덕끄덕)


- 카더가든 고졸후 공장일을 하다 음악이 너무 하고 싶어 뮤지션의 길로 들어섰다는데?

[ 카더가든은 천재적인 재능이 있다. ]



독특한 일상은 물론, 다비치 강민경과 의외의 친분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카더가든이 떠오르면서 카더가든, 


다비치 강민경 나이와 카더가든 이름 뜻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카더가든은 지난 2013년 ‘메이슨 더 소울’이라는 이름으로 ‘Bus Stop’을 발매한 가수다. 당시 카더가든은 자신의 고향인 인천 라이브 카페를 돌아다니며 음악 활동을 펼쳤다. 이후 독보적인 음색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큰 인기를 누린 카더가든은 래퍼 주석의 눈에 띄어 본격적인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

카더가든은 ‘Bus Stop’을 시작으로 ‘Jackasoul’, ‘Talk’, ‘Gray’, ‘6 To 9’, ‘예쁜여자’, ‘Somebody’, ‘Photographer’를 연달아 발매했다. 빈지노와 혁오, 로꼬 등 대세 뮤지션들과 협업한 메이슨 더 소울은 지난 2016년부터 카더가든으로 활동했다.

카더가든의 뜻은 본명인 차정원을 영어로 풀이하면 된다. 카더가든은 차(Car)와 정원(the garden)의 합성어다.








특유의 서정적인 매력으로 매 앨범마다 팬들의 귓가를 매료시킨 카더가든은 드라마 OST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카더가든은 지난 2017년 9월 tvN ‘명불허전’의 다섯 번째 OST ‘Dream Or Reality’를 불렀다. 뿐만 아니라 카더가든은 웹드라마 ‘Yellow’, MBC ‘투깝스’, SBS ‘시크릿 마더’ OST도 책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