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상품)리뷰

서산터미널 우리들안경후기♡ 요 안경점 좋아요~~

제가 어제 ''우리들 안경'' 이라고 써있는
터미널에 위치한 안경점을 갔다왔어요~
사실 처음은 아니고 2월달에도 갔었는데 여기가 친절하고 빠르게 잘 해주어서 여기로 또 가게되었네용 ~~ 사실 전에는 호수공원에 위치한 안경점을 들렀는데 손님이랑 얘기하고있길래 저는 살 안경을 고르고있는데 또다른손님이 오니 그 손님들한테는 인사하면서 물어보고있고 , 너무 차별느낀거있죠ㅠㅠ? 학생이라그런지, 혼자와서그런지 참ㅠㅠ 호수공원쪽은 잘 안가고 이제는 여기만 가고있답니다~~♡

조금씩 깍아주시고 안에 들어가면 시원~~한 비타500이나 아이스크림을 먹을수 있어요>< 꺗- 넘나 좋은것! 어릴땐
멋도모르고 어무니만 따라갔는데 아이스크림이 없는곳이면 얼마나 섭섭한지ㅠㅠ .... 지금은 없어도좋아요 흫♡

*안에 들어갔을때 딱 보이는 풍경들

있을꺼 정말 다있어요

사진찍는것도 쿨하게 허락해 주셨어요-♡
제가 올렸는지는 모를껄요ㅎㅎ? 추천도 해주시고 고른안경중에서 요 안경이랑 저 안경이랑 똑같은거 같은데뭐가다른지, 다~ 설명해주세용 비유도 해가면서 ㅎㅎㅎㅎ
센스짱짱 !! *^-^*

안경 꼭 안사더라도 다음에 놀러오라면서,
얘기도좀 하고 쉬고가라면서 얘기해주셨어요 ㅠㅠ 사장님 너무 착하신거 아닙니까ㅏ

저 냉장고안에 비타500 있는데 나갈때도 친구들 줄 만큼 (제가 친구랑 놀기전 안경 맞춘거였어요!) 막 가져가라하시고ㅋㅋㅋ
제가 친구 줄 필요없다고 하나만 가져가니까 더 가져가도된다면서 ㅋㅋ으잌ㅋ♡♡
정말 괜찮아요 사장님-ㅎㅎ

안경테6만5천원짜리인가? 오만원으로 해주시고 블루스크린이 적용되는 렌즈로 또다시구매!! 요즘 스마트폰, 컴퓨터, 티비 가까이서 하거나, 보잖아요!! 진짜 좋아요-
그것도 5만원으로 ~~ 쉽게쉽게 5만원,5만원으로 결제해주셨어요ㅠㅠ♡
다음에 역시 또와야겠어요ㅠㅠ흐엉!!

이런 착한곳, 저만알면 좀 그런거같아요 ...
그래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OvO

으잌ㅋㅋㅋㅋㅋㄱ 안경 인증!!!!! 오예!!

*즐거운 쇼핑되십시오~~~~♡

- 로드뷰로 찾아봤는데 2016년으로 되어있어서 나오진않네요. 옛날에 있었던 가게가 나오지만 현재는 안경점입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2동 | 우리들안경 서산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