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콩스타일 민경애 자매 다툼?/최대90% 폭탄세일/콩스타일 사이트,,

여성의류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유명했던 콩스타일이 5월 13일 폐업 절차에 들어갔다.

콩스타일은 13년 전부터 운영해 자리잡은 ‘1세대 쇼핑몰’로 인기를 얻어왔다.

 

-고객들에게 마지막 인사는 어떻게 하였나?

민경애 콩스타일 대표는 자사 누리집 게시판에 자필 손편지를 올려 고객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13년 동안 거른적 없다고 함.


그 시기 가족의 건강 문제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콩스타일의 대표인 저와 들레언니 저희 자매에게 이번 봄은 정말 평생에 가장 힘든 날들로 기억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나 자세한 이야기는 밝히지 않았다.

-콩스타일 사이트 -> 콩스타일 www.kongstyle.co.kr

 

이어 민 대표는 “결국 콩스타일을 계속해서 책임지고 운영하기에는 어려울 거라는 이야기가 나왔고 여러 고민과 방안 끝에 잠시 휴식기를 갖기로 너무나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며 “그동안 (고객분들께) 감사했다, 정말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완전 문을 닫는건가?

콩스타일이 완전히 문을 닫는 것은 아니다. 공식 운영 종료과 잠정 휴식 후 ‘KONGS’ 브랜드로 다시 운영될 예정이다.

 

-콩스타일 할인이벤트중

콩스타일은 쇼핑몰 운영을 종료하며 전상품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콩스타일은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20일부터 24일까지는 균일가 세일도 이어진다. 적립금 및 쿠폰은 오는 6월 15일 일괄적으로 소멸된다. 미사용한 보유 예치금은 환불받을 수 있다.

*13일부터 회원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회원이 아니라면 비회원 구매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