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순이가 하는 솔직 맛집 후기

태안 온양식당가지마세요!!비추천 기사식당인데 맛은?

여름이 끝나기전, 주말을 틈타 만리포를 버스타고가서 조금 놀은다음에 먹게되었어요~~ 점심으로 2시쯤 먹었네요!

아침부터 버스타고와서 놀다가 뒤늦게 점심을 먹으면 일단 배가고파요. 물에서도 계속 놀았으니까요 !! 그래서 전부터 계속 먹고싶던 ''칼국수!! 칼국수!!'' 를 외치며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오면서 봤던 칼국수집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 놀러갔다왔으니 투척 :)

안에 모습이예요~ 꽤나 많이 앉을수있어요! 사람도없고 한적하였는데 숟가락젓가락이 통에 없는것만 빼고요. 수다만 떠시고 계셔ㅠㅠ ~ 그래도 이건 이해할수 있는일이니 패-스!! 학생이라 그런걸수도요!

가격표들이 옆에도 이런식으로 붙어있고 주문시키기전, 메뉴판을 먼저 주니 그때 봐도 되요~ 메뉴를 시키면 메뉴판은 가져가신답니다 ~ ㅎㅎ보통 다 그렇쵸!

어떤가요? 바지락칼국수 4인분 시켰어요!

면이랑 국물이랑 따르따로 놀는 맛이였어요.
내 옆에 친구왈 : 개인적으로 나는 맛없어.
내 앞에 친구왈 : 배고파서그런지 먹을만한데?
내 앞에 옆에친구왈: 오지마자.

그렇게 해서 저희는 빨리먹고 있는건 맛있어서가 아니라 배고파서 그런것으로 판결이 났고, 원래 국물이 가장 맛있어야되는데 국물보다 차라리 깍두기가 더 맛있는건 처음입니다.
 
뭐든지 잘먹는 청소년시기에 청소년들이 이런 평인데, 어른들은 오죽 하겠어요?!

*만리포가 재활용을 많이한다고 하드라고요. 아는 분은 먹으려는데 이빨문자국이 있었다그러고, 알바한 친구말로도 ''먹지마 더러워  .. ''이럴 정도예요 위생 생각하신다면 차라리 편의점음식이 더 깨끗 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물론 다 그렇다는건 아니예요 오해하진 말아주세요!!

*정말 맛없어서 아부지께 이렇게 문자를 보낼정도였어요.

칼국수만 맛이없는거 같고 다른건 꽤나 괜찮은거 같아요.
왜 칼국수는 이렇게 파는거죠?
저 먹고선 ''이런 맛으로 장사가 되나?'' 라고 생각할 정 였어요.

*인터넷에치면 더 많은 정보를 알수있습니다.

다른 후기들은 다 좋네요.
일단 저는 돈받고 포스팅을 하지도 않았고, 오로지 솔직후기만을 올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 온양식당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