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25세와 42세 열애중/17세 연하와 열애 인정/조은정 직업/심경 고백

배우 소지섭이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과 열애 중.

-소지섭과 조은정은 어떻게 만났나? (51k, 17일 오후)

[ 소지섭의 소속사에서 한 말 ]

두 사람은 약 1년 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고, 지인과의 모임 자리를 통해 친분을 나누게 됐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한다. 소지섭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당시 홍보차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한밤’에 출연하여 조은정은 리포터로 소지섭을 인터뷰했다.



-조인정 현재

‘온게임넷’ 아나운서, SBS 리포터 등 방송 활동은 중단하고 대학원 과정을 밟고 있다.

 

-소지섭 소속사입장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기에 여러 가지로 조심스러운 마음,

더 이상의 추측 보도나 과잉 취재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린다.                         

                                                                                -소지섭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상대방이 지금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기에 여러 가지로 조심스러운 마음.
더 이상의 추측 보도나 과잉 취재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5월 17일 소지섭 소속사의 공식 SNS를 통해 한 말.

'오늘 저의 갑작스러운 열애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미리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죄송하다. 팬 여러분께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여전히 조심스럽다 갑자기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저 역시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부디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하는 마음 뿐이다. 라고 당부했다. 저에게 소중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묵묵히 제 옆을 지켜주며,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는 사람입니다. 좋은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는 지금까지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라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덧붙였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이야기했다.


[ 배우 소지섭이 직접 열애 공개 후 심경을 밝혔다. ]


열애설 보도 후 빠르게 인정한 소지섭, 소지섭은 17세 연하의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개봉한 소지섭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 SBS '본격연애 한밤'에 출연할 당시 처음 만남을 가졌다고. 당시 조은정 아나운서는 SBS '본격연예 한밤'의 리포터로 활동하던 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