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제일 간단함/PC카톡 쓰는 이유,,,

짬이나길래 폿팅하나만 딱 하고 가려고 하네요 ㅎㅎ

 

- PC카톡을 쓰는 이유

다양한 커뮤니티를 활동하시는 분들, 많은 분들과 톡을 장시간에 걸쳐 한다거나

 

대량의 사진이나 파일을 전송해야한다거나 내 폰에 있는 사진을 피씨로 가져와야한다거나 이럴때

많이 쓰는게 바로 pc카톡!!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시작~~~ㄱㄱ


 

1. 네이버 에다가 카카오톡 이라고 쳐도 되지만, 카카오톡 pc 다운로드라고 검색!

https://search.naver.com/p/crd/rd?m=1&px=98&py=330&sx=98&sy=225&p=UMacesp0YiRssmB4CrwssssssN8-354098&q=%C4%AB%C4%AB%BF%C0%C5%E5+pc+%B4%D9%BF%EE%B7%CE%B5%E5&ssc=tab.nx.all&f=nexearch&w=nexearch&s=2HZuNphjqUzSE4eeYX1I/ZTy&time=1558267719253&a=web_all*w.sublink&r=1&i=a00000fa_970eddbc57e5396f70a28cbd&u=https%3A//www.kakaocorp.com/service/KakaoTalk%3Flang%3Dko&cr=1 - 링크

 

2.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위 상단을 보시면 다운로드가 보여요. 윈도우 버전을 누르세요.

 

3. 누르시면 화면의 맨 아래 하단에 셋업파일을 실행하거나 저장하시겠냐는 물음표가 뜨죠. -> 저장을 눌러주세요!!

*피씨환경에 따라 좀씩 다르긴 하던데 놀래지 마시고 눌러주심됩니다용

 

 

4. 노랑과 브라운의 색감인 카카오톡 PC버전의 창이 뜸-> 설치를 시작 문구와 함께 다음을 눌러주세요

아이디 두개를 활용해서 창에서 아이디만 골라서 로긴할수 있답니다. 업무적인것과 개인적인 톡의 분류가 되기에 좋기도 한것같아요 방해받고 싶지 않을땐 업무용 폰을 꺼두기도 하는 사람들도 있잖아요

 

5.  당황X 어디에 파일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뒤 다음을 눌러주세요. 

[ 폴더 어쩌고 저장 어쩌고 하면 헷갈리기 시작하시쥬?? ]

 

6. 체크는 마음대로 하세요

[ 시작페이지가 녹색창으로 하셔야한다면 체크하지 마시구요ㅋㅋ ]

 

7. 카카오계정의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하시고 들어가주세요.

 

8. 내 PC인증받기 하기 - 일체로 만들어주기 위해서 이 과정이 필요합니다. 

 

[ 이게 아주 간단한 과정이라도 귀찮은 과정일순 있어요 ㅋㅋ ]

 

9.   본인의 폰->설정->개인/보안->PC연결 관리 눌러주기->인증 완료하기

대화내용을 텍스트로 저장해서 바로 내 피씨에 저장가능~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지금까지 차례대로 설명해드렸는데요.

 

번호 뜨는것을 피씨에 떠있는 창에 넣어주심돼요!! 완벽하게 내 피씨톡과 모바일 톡이 혼연일체가 될것입니다 ㅋㅋ

*창열리고 다운받아 설치하는 과정이 컴맹분들이 제일 두려워하는 일중 하나인듯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