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조두순 아내/조두순 아내왈:좋은 남자이다./결혼 이후에 저지른 범죄가 11건,,,/조두순 얼굴은? 전자발찌여부

범죄자 조두순이 곧 출소를 앞두고 아내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두순 아내왈 : 조두순 남편이 술만 먹지 않으면 집에서 잘하는 남편이였다. (언급)

출소 남편을 기다리고 있다고 인터뷰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조두순 아내는?

최근까지도 조두순 면회를 갔으며 조두순과 결혼생활을 하는 동안 11번의 범죄를 저지르고 3번의 징역을 살았지만,

술만 먹지 않으면 아내의 퇴근을 기다렸다 목욕물을 미리 받아 놓고 각종 집안일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아내가 조두순이 나영이 사건으로 11년의 징역을 사는 동안 이사를 가지 않고 그 집에서 살고 있으며,

피해자 가족들과 500m 이내에 살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조두순의 거주지는?

피해자와 약 3분거리에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이를 묻자 제작진에게 화를 냈다고 합니다.


 

 

-조두순과 조두순 아내 현재 상황

아직 이혼은 하지 않았으며 조두순이 출소 이후 아내의 곁으로 돌아갈 확률이 많다.

 

 

 

-조두순의 가족관계는?

확인되고 있지 않지만 아직 이혼을 하지 않고 남편을 기다리는 조두순의 아내와 곧 출소가 되는 조두순의 얼굴을 공개하라는 국민들의 청원이 어떻게 진행 될지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실화탐사대에서는 조두순 아내와 인터뷰 통해 탄원서를 제출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 조두순 아내는 조두순의 탄원서에 예의를 아는 사람이며 누구를 위해 한번도 화를 내지 않은 사람이라며 칭찬이 자자한 사람이였다며 탄원서에 적은 내용의 일부가 공개되었습니다. ]


이어 조두순 아내는 "화를 내지도 않고 참 좋은 사람이지만 술먹고 방황하는게 문제였다"고 말했는데요.

결국 조두순은? 한사람이지만 술때문에 문제가 생겼다라는 입장입니다.

 

-조두순은?

전과 17범. 결혼 이후에 저지른 범죄가 11건이라고 합니다.

 

-조두순 출소예정일

조두순은 2020년 출소할 예정. 출소하면 지금의 아내에게 돌아갈 확률이 높을 것(전문가 들은 예상)

*아내는 조두순을 옹호하는 발언과 탄원서 등을 이유로 그렇게 예상한다고 합니다.

 

-조두순 얼굴은? 전자발찌여부

조두순 얼굴은 성범죄자알림e를 통해서 5년간 공개될 예정인데요.

출소 이후에 전발찌도 7년간 부착한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피해자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점은 아직도 피해자를 불안감에 떨게 하고 있으며, 향후 경찰의 감시 등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사람들이 관심있게 읽은 글들

 

조두순 얼굴 최초공개/범죄자 주거지역/나영이 옆집에 살아도 막을 방법없어,,,,

MBC ‘실화탐사대’에서 그간 감춰졌던 조두순의 얼굴이 전격 공개되어서 현재 관심이 핫한 상태이다. 2008년, 8세였던 여아를 납치해 잔혹하게 성폭행했던 ‘조두순’. 그의 행적은 모두를..

sole0216.tistory.com

 

환갑 택시기사 뺨을 때린 이유/경찰관까지 때렸다?/여배우 한지선이 어째서,,,/소속사 상황/벌금

-무슨 일?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파출소에서 행패를 부린 20대 여성이 벌금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그러고 환갑의 택시기사는 8개월 동안 사과 한마디 듣지 못했습니다. -택시기사를 폭행한 여성은? 지상파 방송..

sole0216.tistory.com

 

애기얼굴 어플 제목은?/백종원도 재밌어한,,,/스냅챗이라고??

소유진의 인스타그램에 백종원의 ‘애기얼굴’ 사진이 올라오며 스냅챗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냅챗이란 이른바 ‘애기얼굴 어플’로 잘 알려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애기얼..

sole0216.tistory.com

 

설리:시선 강간 싫어! 발언 후 변함없는 행보/노브라 거리 활보/이상민 과 사진,

속옷 미착용과 관련해 누리꾼과 설전을 벌였던 가수 겸 배우 설리, 노브라 상태로 거리를 활보하며 또 한번 소신 행보를 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설리가 분홍색 민소매를 입은 채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

sole02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