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함소원♥진화 부부/나이 차이&나이차이?/살아가는 모습 공개

함소원 진화 부부가 나이 차이에 대한 어려움 없이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신거 다들 아시나요??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는 열애부터 결혼하는 순간까지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는 20살에 가까운 18살 차이를 자랑하기 때문인듯 하다.

 

진화는 18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딸 혜정이와 함께 지하철을 타고 친구들을 만나러 가는 모습을 보였다. 진화는 퇴근 시간대 지하철을 뚫고 가던 중 용변을 본 딸의 기저귀를 갈기 위해 수유실을 찾았지만 많은 계단 앞에 깊은 한숨을 내쉬고 말았다. 급히 한쪽 구석에서 기저귀를 어렵게 갈던 중 그는 한 시민의 도움으로 수월하게 갈 수 있었다.



어렵사리 친구들을 만난 진화는 분유를 너무 뜨겁게 탄 나머지 칭얼거리는 혜정이를 달래느라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진화의 친구들은 “아기 데리고 나오면 힘들다니까”라는 반응을 보였고 진화는 음식에 손을 대지 못하는 친구들에게 “먼저 먹으라”며 지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9일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는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언급되며 주목받은 것으로 보인다.

아이는 재왕절개를 하여 낳았다고 한다.

 


-함소원, 진화 부부의 나이 차이는?-

 

18살이다. 함소원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1994년생인 진화는 아내 함소원보다 18살 어린 26세다.

한편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해 결혼에 골인, 같은해 12월 첫 아이인 혜정 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