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결혼링을 왜 안끼고있나?이유는?/맞바람의 진실/송혜교 송중기 나이&나이차이

27일 다수매체는 송혜교 송중기가 평생의 동반자가 된지 약 2년을 못 채우고 파경을 맞이함을 전하여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가 각자의 인생을 살게 된다. 

송중기 측 "이혼조정 신청한 상태. 감정 상할 일 없이 해결하고프다" (발표)

송혜교 "서로의 차이를 이겨내지 못 했다. 무근거 추측은 삼가하셨음 좋겠다" (주장한 상황)


[ KBS2 '태양의 후예'로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전역서 사랑스러운 커플이자 부부로 이름났던 송혜교 송중기 ]


송혜교가 결혼링을 끼고 있냐 아니냐에 따라서도 과도한 관심이 집중됐던 바,

둘이 남남이 된다는 사실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는 상태이다.

둘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송혜교 송중기가 밝히지 않은 결정적 이유에 대해 의혹을 부풀리고 있다.

 


 

송혜교가 이따금 결혼링을 끼고 있지 않았단 점이 회자되고 있는 모양 인듯 하다. 송혜교 쪽 관계자는 "최근 살이 빠르게 감소돼 링이 헐거워졌다더라. 그래도 끼고다니려 다른 링으로 고정시키고자 했다"라고 설명한 상황이지만 네티즌들은 이를 믿지 못하는 상황이다. 

또 송혜교 소셜계정엔 송중기와의 다정한 순간이 담긴 여러 게시물을 그대로 올려놓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급작스러운 송혜교 송중기 소식에 많은 이들은 "내가 잠이 덜 깼나 싶다. 각자 잘 살길" 라며 격려를 쏟으면서도 무근거 주장들을 사실처럼 양산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한류스타 커플의 이혼 절차이다 보니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태-

 

1. 두 사람 다 이혼을 하는 것엔 동의한 것 같은데, 왜 협의이혼이 아니라 이혼조정을 신청했을까?

이혼 절차에는 3가지가 있다.

부부가 이혼하기로 합의를 끝낸 '협의이혼',

또 파경에 이르게 된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를 확실히 따지는 '이혼소송'이 있습니다.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택한 건 '조정'입니다.



협의이혼이 아니라 이혼조정을 신청했다는 건 세부적인 부분에 합의가 안 된 게 있다는 겁니다.

-어떤 부분이 합의가 안됐는지??

 

두 사람은 재산분할 기준에 이견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당사자 또는 대리인이 법원에 나가 재산을 나누는 기준을 정하겠다는 것. 

이혼 시기에 대한 이견으로 조정을 신청하는 경우도 있는데,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이혼소송을 하면 귀책사유를 구체적으로 밝혀야 하는 부담 때문에, '조정'을 선택한 것이란 해석도 나옵니다.

2. 재산 분할에 이견이 있다. 국제적인 스타들인데, 두 사람의 재산, 얼마나 되나?


두 사람 모두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톱스타입니다.

업계에선 송중기 씨는 결혼 당시 광고 수익만 400억 원대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중기 씨는 서울 반포동, 한남동에 집이 있고, 송혜교 씨는 삼성동에 단독주택이 있어 두 사람 합치면 1천억 대 재산을 보유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중소기업 수준이라는 말이 나오는 상태이지요. 1000억 원이 다 분할 대상이 되는지 알아보았는데 그건 아니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결혼한 이후 형성된 재산만 재산분할의 대상이 됩니다.

이 부부는 결혼 2년이 안 돼서 이혼 절차에 들어갔기 때문에,

자산 규모에 비해 재산분할 대상은 크지 않을 거란 예상이 나옵니다.

여기에 별거 기간은 또 제외됩니다.

별거 기간을 감안하면, 결혼 생활은 약 1년 남짓인데요, 그 1년 동안 부부가 벌어들인 수익이 재산 분할 대상이 됩니다.

저는 어떻게 되든간에 두 분들의 선택에 응원하며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그 모습 또한 좋아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