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구하라 복귀무대 노출사고를 약20초간 영상을 내보낸 일본방송/구하라 심경&인스타/프로필(이미지)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의 일본 복귀 무대에서 방송사고가 발생하여서 아직까지 이슈가 되는 중이다.

이날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도 구하라가 오르내릴 만큼 노출이 화제로 번졌기에 인스타그램에는 그를 응원 메시지가 많이 있었다. 

구하라는 26일 일본 TV도쿄 ‘테레토음악제 2019’ 무대에 올라 카라의 히트곡 ‘미스터’를 불렀다.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며 안무를 시작하자 상의가 흘러내리기 시작해 약 20초간 속옷이 화면에 노출됐다. 다행히 속옷을 입고 있어 신체 노출은 막아서 정말 다행인듯 하다. 네티즌들은 현재 코디 와 카메라피디들이 잘못된게 아니냐며 비난들이 쏟아지고 있다.

 

구하라는 당황하는 기색 없이 안무를 전환하며 옷을 다시 끌어올려 상황을 수습했다.

이 장면은 생방송으로 일본 전역에 퍼졌다.

팬들은 최근 구하라의 심신미약 상황이 공개된 만큼 방송사고 이후 걱정하는 의견을 쏟아냈다.

가수 구하라는 일본 복귀 무대에서 상의가 흘러내리는 방송사고를 겪은 가운데, 무대를 마친 소감을 직접 전했다
한편 구하라는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어로 “오랜만에 음악 방송을 하게 돼 즐거웠다. 깜짝 놀라고 조마조마했지만 끝까지 노력했다.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하고 또 만나자”며 팬들에게 인사를 남기며
깜짝 방송 사고에 놀란 심경과 끝까지 버틴 의지를 드러냈다.


[ 구하라는 26일 TV도쿄 '테레토 음악제'에 출연 ]
externalFile.gif
4.54MB


구하라는 그룹 카라의 '미스터'를 소화.

구하라는 이러한 사고에도 의연한 모습을 보이며 그는 진행자가 "아슬아슬한 해프닝이 있었다"고 말을 꺼내자 "조금 조마조마했다"며 시청자들에게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구하라 인스타그램 전문.

여러분

HARA입니다.

어제, 오랜만의 음악프로 매우 즐거웠습니다.어제는 깜짝 놀라 조마조마했지만 마지막으로 끝까지 버텼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만납시다!



구하라 일본 방송 출연에서 옷이 흘러 내리는 방송사고 발생항하였지만 다행히 누브라를 착용하고 있어서 중요 부위 노출은 되지 않았습니다. 당황하셨을텐데 끝까지 무대 마치신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악플들 너무 신경쓰자 마시고 앞으로도 쭉 화이팅 하고 의기양양 하시는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하라가 혹시 보고 또 상처받을까 걱정이라는 네티즌들이 많이 보이네요. 사람 자체가 알고보면 엄청 여리고 상처잘받는성격인데 이악물고 다시 버티고 일어선 사람을 다시 쓰러트릴라하다니 ... 정말 악랄한 사람들이 많은게 현실이네요...

 


 

가수 구하라 프로필 

구하라 가수, 탤런트

신체163cm

소속그룹 카라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데뷔 2008년

카라 미니 앨범 [1st Mini Album]

수상 2015년 SBS 연예대상 베스트 챌린지상 경력 2018.07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사이트 공식사이트, 트위터, 미니홈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