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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다이어트팁&단백질 많은 음식/채식주의자는?/체중감량 돕는 다이어트 음식 추천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는 이들이 많다. 다이어트 식단은 고단백, 저지방, 저탄수화물의 식단을 기본으로 한다.

 

-단백질 많은 음식

단백질 많은 음식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이 닭가슴살과 삶은달걀일 것이다

-채식주의자라면?

 

 

식물성단백질을 섭취할 것. 식물성단백질은 ▲콩 ▲두부 ▲낫또 ▲버섯 ▲루꼴라 ▲호박씨 등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음식으로 단백질을 섭취하기 힘들다면 스피루리나를 먹는 것이 좋다. (미래식량으로도 알려짐)

 


-다이어트 식단·도시락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몸무게X0.8g으로 계산하는 것이 보통이다. 웨이트트레이닝, 다이어트 운동 등을 하는 이들이라면 몸무게X1g으로 계산하기도 한다. 다이어트 단백질 음식은 고단백의 저지방인 식품이 좋다.

▲닭가슴살 ▲쇠고기 안심 ▲달걀 흰자위 ▲두부 ▲오징어 등이 될 수 있다.

다이어트 도시락에는 고단백의 음식만 담는 것 보다는 식이섬유 많은 음식과 함께 일정량의 탄수화물을 같이 담는 것이 좋다.

 

-식이섬유 많은 음식

▲브로콜리 ▲양배추 ▲토마토 ▲시금치 ▲양상추 ▲파프리카 ▲당근 ▲양파 등, 함께 먹는 것이 좋다.

 

-탄수화물 음식

▲귀리 ▲현미 ▲렌틸콩 ▲고구마 등 대체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

 

    단기간 다이어트 - 저탄수화물, 저지방, 고단백의 다이어트 식단과 함게 다이어트 운동이 병행되야 한다.

내장지방과 뱃살 빼는데 좋은 새싹보리분말과 새싹귀리분말, 레몬밤분말, 시서스분말, 크릴오일 등 부가적인 식품을 함께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위 식품 효능 모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에 따라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어 확인 후 섭취해야 된다.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식초 다이어트 ▲해독 다이어트 ▲gm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핑거루트 다이어트 ▲오일만주스 다이어트방법 등 무척 다양하다. 다이어트의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지루할 수 있지만 건강한 식단

 

운동 등이 함께할 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다이어트 전후 후기를 찾아보면 다이어트 보조제와 함께 피나는 노력을 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암환자도 먹을 수 있나?

먹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