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브리티시여자오픈/총상금 450만 달러로 올랐다?/중계방송은 이 2곳!

골프대회

AIG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

일정 2019.08.01(목) ~ 04(일) - 한국기준 장소 Milton Keynes, England 중계 href="http://sports.media.daum.net/sports/issue/285065">다음스포츠, JTBC GOLF 지난대회 우승 - 조지아 홀 총상금 $3,250,000 Daum골프 LPGA 전체 일정/결과, VOD

 



스코틀랜드의 카트리오나 매튜, 영국의 조지아 홀, 영국의 찰리 헐

영국왕립골프협회(R&A)는 9일(한국 시간),

올해 8월 1일부터 4일까지 영국 워번골프클럽에서 열리는 AIG브리티시여자오픈의 상금이 지난해(325만 달러)보다 40% 증액된 450만 달러(우승 상금 67만5000달러) 규모로 개최.

이로써 브리티시여자오픈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5대 메이저 대회 중 US여자오픈(550만 달러)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상금을 내걸게 됐다. 이 발표에 따라 LPGA투어 시즌 전체 상금은 7020만 달러로 늘면서 역사상 처음으로 7000만 달러를 돌파했다.

 

          마틴 슬럼버스 R&A 회장은 "이 위대한 대회를 위한 상금을 높이는 데 스폰서 측과 인식을 같이했다.

 

올해 상금을 크게 증액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것은 중요한 첫걸음이다. 남자 투어와 간극이 가까워질 때가 곧 올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장기적인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말했다 )

AIG는 향후 2023년까지 5년간 대회 후원을 약속했다. 브리티시여자오픈은 1976년 처음 열렸으며 1984년부터 세계 최대의 스포츠 마케팅 회사인 IMG와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후 1994년부터 LPGA와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가 공동 주관해오고 있으며 2001년에 메이저 대회로 승격했다.


다른 사람들이 관심있게 본 글

 

주최 측에 따르면 뛰어야 하는데 출전하지 않은 호날두/호날두가 나오지 않자 일어나는 행동은?/호날두 라이벌이 호날두 앞에서 호우 세리머니를?/호날두 성폭행 사건은 어떻게,,,?

12년 만에 한국을 찾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에 대한 축구 팬들의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었다. 호날두의 방한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 시절인 2007년 FC서울과의 친선 경기 이후 12..

sole0216.tistory.com

 

 

황주연,집에서 아내 무참히 구타/옷 벗겨 침대에 묶어놓고 무엇을?/여전히 오리무중인 사건의 전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황주연 사건이 다뤄졌다. 20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지명수배자 황주연에 대한 추적이 그려졌다. 피의자 황주연이 화제 속 센트럴시티 살인사건이 회자되고 있다. 황주연은..

sole0216.tistory.com

 

 

성 페티쉬종류 15가지

흔히 '성도착증'이라 불리는 이상성욕의 역사는 오래됐다. 기록에 따르면, 고대 그리스에서는 남성과 소년과의 성관계가 놀랄 일이 아니었다. 이탈리아 북부 발카모니카(Valcamonica) 동굴에는 당나귀와 수간을..

sole0216.tistory.com

 

 

여고생이 여고생에 뽀뽀하다 입술 깨물면 무슨 죄?/이혼청구기간?의미없다/영화 '미성년' 강제추행치상/임신한 여자를 밀면?

성폭력은 아주 악한 사람들이 저지르는 흉악한 범죄만이 아니다. 상대에 대한 배려 없이 무심코 한 행동으로도 법정에 서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저는 강제뽀뽀에 대한 법률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법률방송뉴스를..

sole0216.tistory.com

 

 

고유정 얼굴 자연스레 공개/제주도 신상공개 2번째이다/제주도 전 남편 살해혐의/죽이기 전까지는 괜찮은 사람이라고?,,,

제주에서 전 남편을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해 버린 혐의로 구속된 36살 고유정의 얼굴이 공개됐습니다. 고 씨는 오늘 오후 4시쯤 제주동부경찰서 유치장에서 진술녹화실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얼굴이 노출..

sole02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