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국사퇴 요구 하는 교수들이 3396명?/나원내대표 삭발/중대결심-

실검띄우기에 조국응원만 있나, 조국 사퇴도 나란히 있었죠. 조국 실검은 국민들의 정당한 참여고 조국응원은 거대한 세력이란 발상을 하는 것이 흐음... , 금품 수수 무혐의 받았어도 믿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지요. 조국이 죄가 없단걸 믿지 못하듯 말이죠 ... 저는 그저 지켜보겠습니다.

19일 고려대에서 조국 사퇴 집회가 열렸다. 조국 사퇴집회는 연세대에서도 열렸죠.

연세대 조국 사퇴 집회는 학생회관 앞에서 열렸다. 연세대 집회는 약 이백여명이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문수 전 지사는 자유한국당 인사중 17일 네번째로 삭발을 단행했다.

김문수 전 지사는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삭발을 했다. 김문수 전지사는 삭발을 하면서 자유한국당 의원들 모두 삭발하자고 제안했다고 하였으며 김문수 전 지사는 눈가에 이슬까지 맺힌 바 있다. 김전지사는 "문 끌어내고 조국 감옥 보내는데 나서주길 빈다"고 밝혔다.

황교안 대표는 청와대에서 근조 자유민주주의 걸개세워 자정까지 촛불농성을 했다.

류여해 전 최고위원은 나경원 원내대표에게 삭발을 권유하기도 했다.

궁금한 것은 조국 사퇴 집회는 마스크가 많다 무엇을 가리는건가? 대한민국 시국선언 여론몰이 흠집내기 조국사퇴 요구 하는 교수들이 3396명, 출산율 저하로 교수들도 앞으로 구조 조정하고 대학도 지방국립대 제외하고 모두 폐교 위기인지라 한들 명분없다고 들 사람들이 얘기를 하는 중이다.

모든문의 : wanthappy1028@gmail.com

플레이스토[무인썰]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storysol.ssul

아이폰 및 PC는 크롬에 storysol.kr 치고 들어가야 하네요~ 좋은앱 공유해요^^

간단하게 휴대폰에 저장해놓구 쉬는타임에 읽어보면서 댓글달거나 글 하나 작성하기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