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단기간 100만원으로 23억만든 20대 간호조무사/인공지능으로 자동매매

최근 100만원으로 단기간에 23억을 만들어 SNS에서 화제가 된 주인공은 누구인가?

 

20대 K양이 자신이 수익 비결을 공개하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K양은 서울의 작은 병원에서 간호조무사로 일하며 적은 월급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빠듯함을 느끼다

 

 

주식공부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그 결과 : 단기간에 23억의 수익을 내면서 현재는 고급 주택과 값비싼 외제차를 타고 다니는 서민 갑부가 되었다.



K양 인터뷰

 

초반에는 주식으로 100만원 벌었다는 친구가 있어서 부러운 마음에 무작정 뛰어들었어요. 처음엔 여기저기에서 보내주는 정보로 혼자 무턱대고 투자를 했다가 모아놓은 300만원을 그대로 까먹었죠. 그래서 모아놓은 돈에서 딱 100만원 남았을 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PH투자그룹의 알파원 프로그램 교육을 받았고 그때부터 제 인생이 달라졌어요.

 

 PH투자클럽은 현재 알파원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에 한해 무료로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수익이 날수밖에 없는 인공지능 자동매매 프로그램 알파원 (무료교육받기)


" 인공지능방식이라고 하길래 어려울 줄 알았는데 그냥 아침에 컴퓨터만 켜고 근무하고 오면 자동으로 종목발굴이라던지 매매를 한꺼번에 해주기 때문에 혼자 할 때 보다 더 쉬웠어요. 그 전에는 직장을 다니면서 틈틈히 확인도 힘들고 무엇보다 불안해서 사고팔고 반복하다 다 날렸지만,

지금은 알파원 프로그램으로 빅데이터 분석해서 자동으로 매매를 해주니 이보다 편할수가 없어요. 물론 돈도 많이 벌었구요! "

PH투자클럽의 알파원은 이미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프로그램이다.

자동종목선별과 매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할수있는 국내외 최초 프로그램으로 빅데이터 수집 및 사회이슈 포착,

수급과 각종 지표를 바탕으로 종목을 발굴하여 자동으로 매매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