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전체지분은?/노소영 이혼 맞소송/최태원에 SK주식 1조3천억어치 요구/페이스북에 남긴 글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최태원 SK 회장이 낸 이혼소송에 맞소송을 제기했다.

노 관장은 오늘 오후 서울가정법원에 이혼과 함께 최 회장이 보유한 SK(주) 지분의 42.30%에 대한 재산분할을 청구하는 내용의 소장을 제출하여 재 최 회장은 SK 전체 지분의 18.29%(1297만5472주)를 보유하고 있어, 노 관장이 요구한 재산분할액은 SK(주) 전체 지분의 7.73%에 해당합니다. 이날 SK 주식 종가 기준(25만3500원) 1조3000억원 정도입니다.

노 관장이 이혼 의사를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 이슈가 되고 있어요!!

앞서 최 회장은 2015년 한 언론 매체에 편지를 보내 혼외 자녀 존재를 공개하며 노 관장과의 이혼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후 2017년 7월 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지만, 노 관장은 그동안 가정을 지키겠다며 맞서왔습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59)과 이혼소송을 진행하고 있는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58)이 처음으로 이혼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노 관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끝까지 가정을 지키고 싶었지만, 최 회장이 원하는 행복을 찾게 하기 위해 이 같이 결심했다는 뜻을 밝혔다.


노 관장은 : 저의 지난 세월은 가정을 만들고 이루고 또 지키려고 애쓴 시간이었다"며 "힘들고 치욕적인 시간을 보낼 때에도, 일말의 희망을 갖고 기다렸다"고 설명했다.

이제는 그 희망이 보이지 않게 됐다, 그 사이 큰 딸도 결혼해 잘 살고 있고 막내도 대학을 졸업했다며 그래서 이제는 남편이 저토록 간절히 원하는 '행복'을 찾아가게 하는 게 맞지 않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30년은 제가 믿는 가정을 위해 아낌없이 보낸 시간이었다"며 목숨을 바쳐서라도 가정은 지켜야 하는 것이라 믿었다고 설명했으며 이제는 그 '가정'을 좀 더 큰 공동체로 확대하고 싶다며 저의 남은 여생은 사회를 위해 이바지할 수 있는 길을 찾아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노 관장은 끝까지 가정을 지키지는 못했으나 저의 아이들과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남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 관장은 그동안 최 회장이 제기한 이혼 소송에 대해 '이혼할 수 없다'고 맞선 바 있다. 하지만 이날 최 회장을 상대로 이혼과 위자료, 재산분할을 청구하는 맞소송을 제기하며 이혼하겠다는 뜻을 처음으로 밝혔다.


노 관장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밝힌 전문

저의 지난 세월은 가정을 만들고 이루고 또 지키려고 애쓴 시간이었습니다. 힘들고 치욕적인 시간을 보낼 때에도, 일말의 희망을 갖고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 희망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 사이 큰 딸도 결혼하여 잘 살고 있고 막내도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남편이 저토록 간절히 원하는 '행복'을 찾아가게 하는 것이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지난 삼십년은 제가 믿는 가정을 위해 아낌없이 보낸 시간이었습니다. 목숨을 바쳐서라도 가정은 지켜야 하는 것이라 믿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 '가정'을 좀 더 큰 공동체로 확대하고 싶습니다. 저의 남은 여생은 사회를 위해 이바지할 수 있는 길을 찾아 헌신하겠습니다.

끝까지 가정을 지키지는 못했으나 저의 아이들과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 체크카드 신규 발급하는법/SC제일은행 디즈니카드&통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SC제일은행의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소개해볼게요!! ​페이스북에서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SC제일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는 기사를 보고 바로 신청한 사람이 많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이..

sole0216.tistory.com

 

구하라나이/구하라가 남긴 것/구하라 인성/규현인성/구하라 악성 댓글부터 재판논란

구하라는 1991년생으로, 올해 29살이라고 합니다. 설리의 비보 소식이 전해지자, 구하라는 “그 세상에서 진리가 하고 싶은 대로”라는 글을 통해 추모에 동참했었죠.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는 이..

sole02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