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외모지상주의 작가 얼짱TV박태준 근황/박태준 쇼핑몰 아보키 파산/하늘 섹시한룩 공개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 하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을 게재, 근황을 전했다.

'외모지상주의' 하늘이 섹시한 산타로 변신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늘은 빨간 루돌프 뿔 모양 머리띠와 체크무늬 란제리룩을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귀여운 외모와 군살 없는 명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 하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란제리 화보를 게재,

     
▲ 사진=하늘 인스타그램

하늘은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에서 박형석을 짝사랑하는 캐릭터 하늘의 실제 모델로,

매주 '외모지상주의'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독자들 사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이 근황

박태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랑자s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해외여행 중인 것으로 보이는 박태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태준의 범접불가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발치에서도 느껴지는 박태훈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부러움을 자아냈다.

숭실대의 찐이 궁금하다면?

박태준은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그는 지난 2010년 코미디TV '얼짱시대2'에 출연하며 잘생긴 얼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웹툰 작가로 데뷔해 지난 2014년부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고 있다. 네이버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어느 날 갑자기 남자 주인공 박형석에게 일어난 기적 같은 일을 담고 있으며 현재 누리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