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김건모는 성폭행 주장 여성을 모르니 무고죄로 고소/5일 만에 맞고소한 이유/건음기획이란?&대표&위치/네티즌 상황

김건모씨는 건음기획 소속인데요! 그러나 건음기획을 검색하면 홈페이지도 나오지 않으며, 소속 연예인에 대한 정보도 나오지 않습니다. 알고보니 건음기획은 김건모씨가 만든 1인 소속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는 손종민씨로 김건모의 매니저도의 역할도 같이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종민씨는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하면서 서울사람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도 서로에 대한 신뢰도가 엄청 깊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때에, 

김건모 씨가 결혼을 앞두고 사건이 하나 터졌네요 ㅠㅠ

김건모 측 "성폭행 주장 여성 오늘 무고죄로 고소"

가수 김건모씨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자신을 고소한 여성을 무고죄로 오늘(13일) 경찰에 맞고소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이유는 그 여자를 아예 모르기 때문이다.

김건모씨의 소속사 건음기획은 입장문을 내고 "오늘 서울 강남경찰서에 허위사실을 고소한 여성 A씨를 무고로 고소한다"고 밝혔습니다.

 

김건모씨를 검찰에 고소하다?

강용석 변호사 등은 2016년 유흥업소 여성 A씨를 술집에서 성폭행 한 혐의로 지난 9일 김건모씨를 검찰에 고소했습니다. 김건모 측은 "거짓 유포 묵과못해…무고 맞고소"

가수 김건모가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을 무고 등으로 맞고소하기로 했습니다.


소속사 측

악의적인 유튜브 방송으로 사실이 왜곡되고 이를 진실로 받아들이는 현상을 방치할 수 없어 고소에 이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은 오늘(13일) 유튜브 방송에서 허위 사실로 김건모씨의 명예를 훼손하고 고소한 A씨를 정보통신망법 위반과 무고로 고소한다고 밝혔습니다.

김건모 측은 27년간의 연예 활동을 악의적인 의도로 폄훼하는 등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치고 있는 행태를 더이상 묵과할 수 없어 이 고소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진행될 수사에 성실하게 임해 반드시 진실을 밝혀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고소장 접수하고 경찰서 나서는 손종민 건음기획 대표

소속사 건음기획 손종민 대표와 가수 김건모 측 변호인 고은석 변호사(법무법인 서평)가 13일 오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한 뒤 나서고 있다. 변호인은 취재진에게 "저희가 아직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분(고소인)이 누군지 모르고, 고소장도 아직 받아보지 못했다"며 "(여성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해당 업소는 수사 과정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 측이 고소한 지 5일 만에 맞고소한 이유

통상 일주일 정도면 상대측 고소장을 피고소인이 받게 돼 있는데 기다려도 오지 않아 강용석 변호사 측이 배포한 보도자료를 보고 고소장 내용을 유추해 사실무근이라는 내용으로 고소장을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김건모가 따로 입장을 밝히는 자리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유튜브 방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해 김건모의 명예를 훼손하고, 서울중앙지검에 허위사실을 고소한 A씨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 및 무고로 고소한다.

김건모 측

27년간의 연예 활동을 악의적인 의도로 폄훼하고 거짓 사실을 유포하여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치고 있는 행태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고소를 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또 '거짓 미투'는 없어져야 한다며 그녀의 주장은 수사를 통해 명명백백하게 허위임이 밝혀질 것이라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진행될 수사에 성실하게 임해 반드시 진실을 밝혀내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김건모 측은 남아있는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건음기획위치

김건모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04-9 건음빌딩 4층 건음기획

 

네티즌상황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