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추천

열애설 현빈손예진/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실제 군부대 촬영지/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공개???/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로맨스 드라마가 제작에 돌입하여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첫 방송 만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 난 14일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회가 방영되었는데 북한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실제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에도 궁금증을 쏟아졌다.

'사랑의 불시착'은 제목에서 엿볼 수 있듯이, 패러글라이딩 중 돌풍에 휩쓸리는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가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극비' 로맨스다.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는 강원도 횡성 묵계리의 유휴지, 충주, 제주도 등으로 알려졌져 충주 앙성 비내섬과 탄금호 무지개길 등도 노출됐다. 평양역 배경은 몽골에서 촬영을 했다. DMZ(비무장지대)는 일반인이 쉽게 갈 수 없는 곳.. , 

이 밖에 스위스에서도 해외 로케 촬영이 이뤄졌다. 판타지스럽게 만들기 위해 제주도에서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캐릭터와 설정 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풍광이 뛰어난 스위스를 첫 번째 촬영지로 결정했다. 실제 15일 방송된 2화에서는 현빈과 손예진의 낭만적인 첫 만남이 그려졌으며 안락사하기 위해 스위스에 온 손예진이 현빈 옆에서 아름다운 스위스의 경치에 감탄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되며 총 16부작이다.
현재 7회까지 대본이 나온 상태이고. 가제였던 ‘사랑의 불시착’도 원제로 최종 결정했다.

11월부터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스위스를 시작으로 해외 촬영에 나서고 국내로 돌아오며 이달 중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시작전에  현빈과 손예진 등 출연자들은 7월31일 서울 상암동에서 첫 번째 대본 리딩을 진행하고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2014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별에서 온 그대’의 대본을 쓴 ‘스타작가’ 박지은의 차기작으로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가 있으며,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남한의 재벌가 상속녀(손예진)와 북한 엘리트 장교(현빈)의 아슬아슬하고 위험천만한 사랑이야기를 담는다.

극중 두 사람은 ‘남녀북남’의 설정에 따라 주위를 경계하며 비밀스럽게 사랑을 키워나간다.

현빈과 손예진은 각각 ‘츤데레’, 천방지축 캐릭터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캐릭터와 설정 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풍광이 뛰어난 스위스를 첫 번째 촬영지로 결정했고,

조만간 아시아의 한 나라를 정해 촬영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대중의 시선은 두 사람이 드라마 속에서 선보일 로맨스 연기에 자연스럽게 모아지게 됐다.

 

올해 1월 두 차례나 열애설

“친한 동료”사이라고 부인했던 두 사람이 나란히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호기심이 쏠릴 수밖에 없다.

14일 첫 방송

배우 현빈·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실제 촬영지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tvN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극 중 두 사람은 '남녀북남'의 설정에 따라 주위를 경계하며 비밀스럽게 사랑을 키워나간다.

 

천박지축 캐릭터

현빈과 손예진은 각각 '츤데레' 역할이다.

 

해당 실제 촬영지는 스위스 유명 관광지인 인트라켄과 융프라우다.

융프라우는 알프스 최초로(2001년) 유네스코 세계자연 유산으로 지정된 만년설 봉우리다.

이밖에 국내 촬영지로는 강원도 횡성 묵계의 유휴지, 충주, 제주도 등으로 알려졌다.

충주 앙성 비내섬과 탄금호 무지개길이며, 평양역 배경은 몽골에서 촬영했다.

DMZ(비무장지대)는 일반인이 쉽게 갈 수 없는 곳으로, 좀 더 판타지답게 만들기 위해 제주도에서 촬영했다고 알려졌다.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현빈  사랑의 불시착 작가  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