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챔스 16강 조추첨 결과 공개/손흥민이강인 대결 이뤄진다!/손흥민의 토트넘, 라이프치히와 맞대결/19-20 UEFA 챔스 16강 조추첨

손흥민의 토트넘은 분데스리가의 신흥 강호, 라이프치히와 맞붙게됐다.

UEFA는 16일 오후 8시 2019-20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전 추첨식을 진행중이며,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은 각 조별 1위 8개 팀과 조별 2위 성적을 거둔 8개 팀이 추첨을 통해 맞붙는다. 조별 리그에서 같은 조에 속했던 구단 또는 같은 국가 리그에 소속된 구단들은 16강전에서 만나지 않는다.


국내 팬들이 기대했던 '코리안 더비'

이뤄지지 않았다. 발렌시아는 세리에 A의 아탈란타와 맞붙는다.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은 라리가의 강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격돌!

'거함' 레알 마드리드는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맨체스터 시티와 만나게 됐다.

 

타다 불법논란 정리/택시기사 단체가 타다 영업 중단 촉구중/타다 기사 딸린 합법 렌터카/불법 콜택시 공방

타다...참 오랜동안 우리주변에서 불법이냐 합법이냐를 가지고....논란인데... 지난 주에 검찰에서 불법이라는 기소카드를 꺼내들었습니다... ​논란 속에서도...타다가 서비스를 시작한 지가 1년이 되었습니다.....

sole0216.tistory.com

 

인천 간석동 호텔버스 화재*재난문자/이색파티 룸 호텔버스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한 숙박 업체에서 화재가 발생해 일대 긴급재난문자가 발송됐다. 인천 남동구청은 15일 오전 5시30분께 "호텔버스 화재 발생"이라는 내용의 긴급재난문자를 보냈다. 이는 현재 포털 실시간..

sole0216.tistory.com

‘한국 축구의 보물’ 손흥민과 이강인이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격돌할까.

사진제공=SPOTV NOW

19-20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팀이 확정, 8강행 티켓을 두고 어느 팀끼리 맞붙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 중이다.

이번 시즌 16강 진출 팀은 잉글랜드,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주요 5대 리그에서만 나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생중계

19-20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추첨식

오늘(16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PC 및 온라인 시청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한국인이 길거리에서 담배를 싸게 팔고있다/예상분석/중국전 선발 명단 발표

담뱃값이 비싼 뉴질랜드에서 한국인과 중국인들에 의한 담배 밀수가 성행하고 있다고 뉴질랜드 언론이 15일 보도했다. 뉴질랜드 매체 스터프는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간단한 소셜미디어 메시지나 길거리 접촉으..

sole0216.tistory.com

 

농협 점검 때 카드 안 긁어지나?/은행별 인터넷뱅킹 점검시간 총정리/농협 은행의 점검 시간/현재 365코너의 자동화기기의 운영시간/짧고 좋은 글귀/현명하게 화푸는 10가지 방법/로봇프로세스..

농협 점검 때 편의점 가서 카드 긁으면 안 긁어지죠? 신용카드라면 결제가 가능하고 체크카드는 점검시간에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팁으로 하나외환에서 월급통장만드시면 모든은행 ATM에서 수수료없이 출금할수..

sole0216.tistory.com


토너먼트 대결 상대

각 조 1위 팀들이 2위 팀과 맞붙는 방식으로 결정되지만 같은 조, 같은 리그에 속한 팀은 마주할 수 없다. 
룰을 고려했을 때 토트넘과 발렌시아,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와 첼시 등의 빅매치가 성사될 수 있다.

국내 축구 팬들은 자연스레 손흥민과 이강인의 소속팀 토트넘과 발렌시아가 어느 팀을 상대할지에 집중하고 있다.

만약 두 팀이 맞붙는다면,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무대에서 코리안더비가 열리게 되며 손흥민은 무리뉴 감독의 신임을 듬뿍 받고 있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꾸준하게 출전하면서 자리를 잡아갔다.



현지 언론

이강인의 복귀 시점을 1월로 예상,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는 2월에 열려, 두 선수의 맞대결은 가능한 시나리오다.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의 ‘다시 보는 17-18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성사 가능성도 있으며 리버풀은 당시 경기에서 수문장이었던 카리우스의 실수로 레알 마드리드에게 빅이어를 헌납한 바 있다. 허나 리버풀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했고,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단독 1위를 유지 중이다.

레알 마드리드를 이끄는 지단 감독은 “리버풀과 경기하면, 그들을 탈락시킬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흥미로운 매치가 다시 펼쳐질 수 있을것인가??

19-20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추첨식은 오늘 저녁 7시 50분부터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되며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추첨식이 끝난 후에는 유로파리그 32강 대진이 결정된다.

맨유, 아스날, FC포르투, AS로마, 세비야 등의 32강 상대가 결정되는 유로파 대진 추첨식까지!
모두 같은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