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순이가 하는 솔직 맛집 후기

자연식빵 서산점❤빵순이들 추천

손으로 잡고 손으로 뜯어먹거나, 입으로 먹기 좋은 크기를 가지고 있는 식빵이예요:)♡

서산 광장에 위치하고있으며, 베스킨라빈스 위쪽 뒤쪽? 옆에쪽? 에 있다고해야하나..흠
어쨋든 분수나오는데 쪽에서보면 바로 알수 있는 위치고, 가격도 단돈 2,900원이니 가서 구경해보세요 ^-^♡ 다양하게 있드라고요!!

밖에서 보기에 어떤가요?  깔끔한 디자인이죠? ㅎㅎ 디자인에선 합격!

크스 역시 빵이라면 맛있어 보여야죠!!
여기있는 빵들은 모두 맛있어 보여서 고민했었어요 ㅠ.ㅠ♡

색들도 그렇고, 향들도 다 다른거같죠?
ㅎㅎㅎ 위치도 좋아서 저도 자주올꺼 같드라고요. (그래서 하나만 샀어요!)

종류가 식빵치콘 무지 많고, 들어간 성분들도 정말 좋았어요~~~ 먹다가 체할수도 있으니 우유와 쥬스준비되어있드라고요 :)♡

저는 뭐 먹을때 한가지씩만 먹으니 그냥 빵만 구매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나란 사람><

🔻전화번호 밑 가계이름.
                           (밑 포스터에도 있어요)

빵집에서 나와서 사진찍어봤는데,
대충 어디쯤일지 짐작 가시나요??^-^

🔺️사면 같이 넣어주는 종이한장 :)

포장지가 더 작았으면 어땠을까 ..  하고 생각이 듭니다 :)♡ 헤헤ㅔ

빵크기 !! 기얍죵♡ - ♡ 그냥 입으로 바로 먹었어요 ~~~ 넘나 배고팠던것 !!
하지만 촉촉한 그런느낌이 아니라, 혀와 입천장이 쪼금 까져서 3일정도 아팠답니다..
우유도 사먹을껄ㅠㅠ 밤빵은 촉촉한 빵이 아니라그런지 너무 먹을때 흑...

밤알이 많이 있었어요 :) 다음부턴 단독으론 먹지않으려고요....뭐 찍어먹을때만 먹도록!
앞으론 크림들어간 류들좀 먹어보려해요~

그날, 하늘은 이뻣답니다😊

단점 : 의자가 있지않아요. 즉 먹을곳이 없어서 사갖고 다른곳에서 드셔야 해요~

🔊너무 글을 잘써서 돈받고쓴줄 아실수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으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