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상품)리뷰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에멀전 솔직후기 기초화장품 로션

글쓰기전에 얘기하지만, 전 겨울에 많이 푸석한 얼굴입니다 ㅎㅎ 촉촉함이 오래가는거 좋아해요!! 이번에 네이처가가지고 무작정 하나 사들고 온 제품을 리뷰해보도록 해볼께요^.^♡

이게 세트로 있는건데, 저는 돈이 없어서
에멀전 하나만 샀어요ㅠㅠ 기초회장품으로 로션이 없으면 쓰나용~~?? ㅎㅎ
전 없어요(소근
그래서 하나 사게된거기도..  하죠? 토너는 있으니..뭐...흠

용량 150ml
가격은 12000원 가까이 가격으로
샀던거 같아요!! 카드로 결제했는데
앱을 안깔아놔서 인증을 못하겠당...

영롱하당~~ 실제색은 약간 초록빛?그런 빛이고, 그라데이션 느낌에다가 유리병에 담아져있어서 들고다니면서 쓰기엔 언짧은 무리가 있습니다ㅠ.ㅠ 그리고 펌프형같은게 아니라 손바닥에 톡톡톡 하고 빼내셔야하는, 그런 타입이예요-♡

스며들는 느낌이 전 좋더라고요ㅎㅎ

인터넷에 최저가보고 놀랐어요ㅋㅋ옼

후기들도 좋고, 제 피부가 약간 민감한데
잘 맞았어요ㅎㅎ 제 후기로 여러분이 사는데 조금 참고가 되셨길 바래요 !!
향이 일반 로션향이라 거부감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