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순이가 하는 솔직 맛집 후기

서울 국대오리 차돌박이

고기가 두꺼운게 포인트인 국대오리에 갔다왔어요! 솔직후기를 써보겠습니당.

일단 주차장같이 연결된곳으로 들어가야해요. B1

내려가면 바로 식당이 있어요 ㅎㅎ

자리들도 많고, 넓고 쾌적.

손님들있어서 더 많이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고기가 두꺼워서 내가알던 그 차돌박이가 맞나..  싶을정도예요, 새로운 품종인줄요ㅎ

옆에있는것들을 싸그리 넣어봤더니 제법 나오는 비주얼~~~ 이제 익기만하면 되죵!

오오 기다리는데 요게 나왔어용. 즉석으로 하는거같더라고요. 파채대신으로 먹었어용 냠냠><♡

먹고나서 양파랑 마늘같은거 남긴상태로  볶음밥 3인분 시켜서 비벼먹었어요(비벼주심
좀 눌러서 노릇해질때 쯔음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고요ㅎㅎㅎ한국인은 밥심이죠!!

다 먹고난후 둥글레와 녹차티백중 어떤 차를 먹을까 하다가 좀 더 고소한 둥글레를 선택!
뜨거운물에 한다음 찬물넣어서 바로 먹었어요~~~ 냠냠😁 >

옆에 각각 다른 원산지인 원두도 준비되어있고, 맥심도 있으니 취향대로^.^!!

               ※전 메뉴 포장 가능.

아파트 단지내에 있던거라 그런지, 그 앞에 문구점이라던지, 미용실 등이 있으니 편히 가실수도 있어요 '^'

저희 가족은 먹고나서 근처 대학병원에 가서 진료를 봤답니다ㅎㅎ

차돌박이자체가 제 타입이 아니라그런지
우와 맛있다!는 못느꼈고, 역시 전 고기씹히는맛을 느껴야 하는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밑반찬들이 먹을만했어요ㅎㅎ 곁들여먹기 좋았답니다. 아주머니도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대충이 없었던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