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순이가 하는 솔직 맛집 후기

연암정 항아리고기 다녀온 후기/맛 솔직 리뷰/숯불갈비

서산 호수공원에 위치한 연암정을 갔다왔어요!! 들어가자마자 좌식이 눈에 확 보이드라고요ㅎㅎ 좌식밖에 없었어요~

문 입구들어오는곳 바로 옆에 어린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디자인, 나쁘지 않습니다. 항아리 라고 이름이 되어있어서 인지 항아리모형들이 있는게 귀엽드라고요ㅋㅋㅋㅋ!!

👉🏻처음에 세팅을 다 해놓아주셨었어요.
뭔가 언짧게 던지는 기분이 들어서 처음에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그건 패~스!

제가 앉은곳은 입구 바로앞에 위치한 곳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찬바람이 휙휙휙... 너무 잘들어오고 손님들이 오나들때마다 몸이 부들부들 하게 되더라고요ㅠㅠ 바닥이 따뜻했던것도 아닌지라~😥
*커피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가 항아리에 담겨 나옵니다:)

👉🏻저는 밑반찬이 맛있는데가 좋드라고요~
여기 또한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육회와 콘치즈를 다시 먹으려고 리필을 부탁하였는데 육회는 추가비용이 나온다고 하드라고요ㅠㅠ
처음에 엄청 조금 나왔는데 또 먹으려면 만원을 주고 다시 사먹어야 해서 포기했어요... 조금씩해서 3~5000원에 팔아주셨으면 먹었을텐데~ 아쉬웠어요.

그외 된장2000원1000원 들깨탕1000원
게장 한접시3000원 식으로 추가비용들이 있어요~~

참고로 들깨탕이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거 같아요ㅋㅋ짭쪼름하니 맛있드라고요^^!

고기육즙은 정말 잘 베어있었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비빔냉면 ~~~~
수제인곳들은 맛없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수제인지 사는건지 햇갈릴정도의 맛이었어요. 그점은 높게 평가합니다.

다먹고 마지막으로 사탕 몇개 후식으로 조금 챙겨서 나왔네용~ 모두 맛있는 식사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