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나라엔 무슨일들이?

브리츠 신제품Vtalk80블루투스 이어셋 솔직리뷰/선물로도 좋아요~

케이스가 이리 멋져도 되는건가요?
뜯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영롱합니다:)
뜯기 전부터 기대가 되네요~

뒤에  이것저것 써있다만, 저는 바로 안이 보고싶기에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에그 같은 모습이지만, 고급져보이는 케이스! 한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네요ㅎㅎ

*구성*
1)본체
2)여유 이어팁
3)USB충전 케이블
4)사용 설명서
5) 통증완화 이어팁
6)보관 케이스

귀에 촥 하고 감길것같은 디자인이라, 착용 전부터 매우 호감형이었어요~

귀에 직접 해본 결과, 제가 연골에다가 귀걸이를 하고 다니는데 전혀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고, 사진 보시다시피 귀에 촥 감기드라고요! 착용감이 정말 편한거 같아요:) 계속 착용하면 모를거 같드라고요 너무 편해서요ㅋㅋ살짝 오바같지만, 진짜 입니다. 제가 쓰는게 거짓후기 같지만, 정말 이예요! 제가 하는 말 못믿겠으시면 한번 사보세요. 제가 장담 합니다!!

귀에 딱 꽂고 걸으시면, 바로 요 전화기모양이 귀에 있는데 통화도 저거 한번 딱 눌러서 편히 사용되고, 음악도 가능해요~

📞전화해본 결과 =
음질 괜찮아요 완전, 제가 이어셋이라고 말하기 전까지 모르더라고요.

장점 :운동을 하면서 전화를 해도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들 과는 다르게 지지직 거리는 느낌 이라던지, 끊겼다 들렸다~하는 현상이 없고 자연스럽게 이어졌었어요!

단점 : 거리감이 느껴져서 웅 거리는 느낌이 든다고 하지만, 어쩔수 없죠ㅠㅠ 그래도 잡음도 없고, 주변이 막 시끄럽지 않는 한 괜찮게 쓸수 있어요.

+ - 음소거
손쉽게 자유로운 각도 조절과, 착용중 손쉽게 누를 수 있는 직관적인 버튼
보지않고 작동 하기 좋게 설계 되어 있어요!

충전을  하면 빨간 불이 들어와요~~

충전 오래 하지 않으셔도 되요! 몇십분만 하셔도 꽤나 오래 쓰실 수 있어요~굿굿!!

주머니에 넣고다니면서 쓰고 있어요:)♡
여행,출장 등에도 유용하며,케이스를 무상 제공하여 분실과 제품 훼손을 최소화하는
브리츠! 정말 착한 가격에 착한 구성에 착한 생각들 까지! 정말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네요.

*지인 및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고급스런 디자인과,편리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서 익숙해 지는것도 쉽고,
손쉽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쓰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