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니모리 키즈앤맘선크림 솔직후기! 토니모리에서 1+1행사하길래 얼~른 들어가서 사게됬어요~~~냄새도 좋고, 순하기까지 하데요!! 또 미백효과까지? -키즈 앤 맘 선크림 곽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선뜻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저는 뭔가 상큼한 표지들이 너무 좋아요 ~~~ 노랑~노랑~ 45 ml ) 전성분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래요ㅠ 근데 정말 순한거같긴 하드라고요ㅎㅎ 아이들도 쓰기좋고요~ 근데 요것보다 더 순한게 있고 그게 더 싼데 요~향이 더 좋아서 이걸로 샀어요 ㅎㅎㅎㅎ !! SPF35 PA+++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 -요만큼만 짜서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슥삭슥삭 ( 제 다리털과 통통한 살은 이해해 주시길 바랄께용ㅋㅋ! 숨겨왔던~~나~의~) 가운데 반 보이시나요? 경계선지는거? 빛때문에 정확하게는 안보이나 하얘지는 선크림이예요> ㅠ.. 더보기
화이트에코프레시 신제품솔직후기 11번가에서 구매한 화이트에코프레시!! 정말 솔직하게 얘기하겠습니다 ^^ 딱히 좋은제품은 아닌거 같거든요 -.- 신제품 체험판으로 샀었어요 전! 한정수량으로 구매~~ 빠밤 쿠폰같은걸 받아서 택비포함2500원에 샀어요! 두개사면 5000원인데 이상하게 돈이아까워서 하나만 샀답니당 ㅋㅋㅋ '' 울트라 슬림 '' 슬림하면뭐하나. 흡수는 잘되도 얇으니 소형같더라. 중형으로 샀는데 다른 중형생리대와는 너무다르게 소형느낌이 나는 생리대였어요. 갯수는 18개입- 그래도 제가 생리끝날때까지 이걸로 다 썻답니다. 2500원으로, 저렴히 쓴거같네요. 근데 제가 양이 많은편이 아니라 중형만 써서그렇지 이거는 ㅠㅠ 에고 사진상으로 못느낄수도 있는데 정-말 얇아요. 양 많으신분! 소형안쓰시는 분들은 정말 사지마세요 꼭- 입니다.. 더보기
서산 피그농원★★☆☆☆맛집이라고?솔직후기/밑반찬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게 아녜요~ 안녕하세용~ 오늘 피그농원을 갔다왔어요!! 매일 0:00 ~ 오후02:00시 까지 운영 저녁을 먹으러 간지라 조명들이 이쁘죵?ㅎ 여기는 넓어서 회식/모임에도좋고, 생일파티 등 각종 파티로 모여 먹기도 좋은거같아요^^ 밥을 다먹고 커피 or 코코아 먹기도 좋쵸!! 분위기 좋은거 같아요. 사진찍기에도 좋답니다. *^-^* 안에 사람들이 꽤나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ㅠ아무래도 초상권이 있다보니 사람들이 기분 나빠할수있어서 찍지 않았답니다. 2층도 있는것같던데 ~~ 기본반찬은 이게 끝이였어요. 아부지도 ''반찬 더 없나보네'' 라고 하시드라고요. 많은반찬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반찬 기대하고 가시는거라면 비추천 !! 드립니당~~ 신을 슬리퍼가없어서 동생꺼신고 ㅋㅋㅋㅋ 고기익기전- 고기익은후- 쌈싸서 먹자 ~~.. 더보기
서산 분위기좋은카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들고온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할께용 ^-^♡ 일단, 들어가기전. (깔-끔) 참고 : 쿠폰도 있어요~ :) 들어갔을때 나를 반긴건 초록색의 식물들, 사람의 인사였다. 분위기가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 와이파이도 쓸수있어서 좋은거 같다^-^♡ 상대방과 얘기하면서 정보를 주고받거나, 또는 조용히 숙제를 하거나. 피해가 안갈정도의 대화나 게임을 해도좋다. 우리 아부지의 경우는 시원하고 와이파이도되니 게임하기 좋치않나? 하며 음료와 디저트를 시켜 한두판씩 휴대폰게임을 하신다. (호오라~) 꺗 - 너무이뻐 ♡ 집도 이런스타일 이였으면 소원이 없겠넹 ~~~ ㅎㅎ 옆에 걸려있는 ''앙빵'' 이란걸 먹어보고도 싶었지만 순삭이 걱정되어 . ....먹는걸 포기. *순삭 : (순)간(삭)제 으흫♡.. 더보기
서산 중국집전문 짜장면집 가보★★★★☆ 오늘은 여기를 가보는게 어떠신가요? 들어가는 문의 분위기가 깔끔하고 고급스럽죠? 가격은 다른데와 비슷합니다. 위생. .은 좀있다가요^^ 더웠어요 너무ㅜㅜ에어컨좀 빵빵 틀어주시지 ... 그래도 먹다보면 괜찮~ 자리잡은지 꽤나 오래되었는데도 깔-끔☆ 오앙...♡ 전등들이 을매나~~~이쁘게요~~ 참고로 아기들 의자도 몇개 있어요!! 셀프. 기본반찬입니다. 김치가 맛있는 집이 꽤나 많은데 여기 김치는 제 입맛이 아닌가봐요. 그냥 시네요. 셔요 ㅜㅜ 짬뽕. 양이 꽤나 많아보이죠? ㅋㅋㅋㅋㅋ많았어요. 매워요 매콤매콤 제가 주로먹는 짜장면. 큰 고기들은 없어요. 대신에 이가 아프신 분들이라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어요ㅎㅎ 땟깔이 정말 좋습니다😁! 여기의 장점은 ''밥 주문''이 가능하다. 인거같아요! 다른곳은 따로 안되.. 더보기
서산OK능이마을 고기200g무료★★★★★아이들과함께 제가 오리고기전문점을 갔었었어요-♡ -손님이 별로 없을때가서 그런지 편안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전기로 하는거라 아이들과가도 좋아요(스포스포) 어떤가요? 외관상? 깔끔하죠? 사실은 콩국수 를 먹으려 왔었는데!! 없드라고요 그래서 하는수 없이 ''김치말이냉국수 와 비빔국수'' 를 시켰어용. 점심특선으로 고기200g이 추가로 붙어있었어요~ 개이득보는 점심!! 비빔국수에 야채가 정-말 많았어요!! ! 몸에 좋은 야채 ! ''김치말이냉국수'' 도 아름다운 자태를 뿜내고 있어요 ~~ 그쵸잉>_< 고기위에 올려서도 먹고~ 따로도 먹고~ 깔끔해요 넓고, 디자인도 제스타일이예요~ > 저는 밝은배경이 너무 좋아요~~~~! 티비옆에 시계도있어요! 티비도 보고 시간도 보고 일석이조. 근데 티비보는데 주방장 아찌들이랑 눈마주.. 더보기
태안 황금갈비 양많은고기집 태안맛집 태안고기집★★★★★만리포갔다가~ ♡일단 입구♡ ♡빛나는 전광판♡ 들어갔는데 에어컨바람이 ~~?어머머 놀래라~~~~~!! ㅇ0ㅇ 크~게 가격표가 되어있어요! 보기편해요~ 방 , 밖 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에어컨바로 앞에 바로앉았어요~~ 더워라😋! 하지만 추워졌었죠 ㅠㅠ - 위에 환풍기가 가~득 해요- 꽤나 깔끔한 디자인의 가게였습니다. 무엇보다 놀랐던건 사진을 찍는데 기다려주셨어요 !! 소소한 배려와매너♡ 반찬 다 셋팅~ 했던거였던가ㅋㅋ!! 어쨋든 반찬들이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크~~~~~~~~~맛있는 비주얼이죠 ♡ 냉면도 먹었어요~ 완젼 짱많ㅇㅏ~~~♡ 저 앞에있는건 (누룽지+된장찌개) ~~~~! 누룽지가 진짜 맛있어요~~ 진짜 고소하고 물맛만 나는게 아녀요- 추천 ♡ 안에 게임 및 책을 읽을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완전 짱.. 더보기
베스킨 라빈스 사이즈별가격 나는 오늘 어느 한 앱에서 무료로 받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사용하러 갔다. 파인트크기를 먹었는데 꽤나 양이 많았다. 사실 양은 퍼주는 사람 마음이지만 ... 혼자서 싱귤은 진짜 아이들이나 초등학생까지만 추천하고 되도록 더블을 추천한다. 양이 적기때문이다(부족 맛은 있지만 서도 말이다. 말은 필요없을꺼 같다. 이 사진 한장이면 가격,크기,양 이 설명이 될꺼같다. 모두 맛있게 드세요~ ! 그리고 맛보기스푼 을 이용하셔서 맛이 짐작이 안간다면 맛보기로 저거 주세요~~ 하면 쪼그만 스푼으로 줍니당! 모두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시원하게는 사실상 어렵지만요ㅜㅜ 기분이라도 내자고용 ... 서산에는 광장,터미널 같은 큰 곳엔 왠만큼 위치해 있는거 같습니다. 더보기